Homepage > Irvine Police Department > Geographic Areas > Crossroads - KoreanE-mail storyPrint friendly format
Geographic Area - Crossroads
   
환영!

나는 Irvine 경찰국 기로 지역 웹사이트에 당신을 환영하는 이 기회를 포착하고 싶으면. 기로의 지역은 Woodbridge, Westpark, Deerfield, 목장, 식민지, 대학 공원, Irvine 작은 숲, 하버드 광장, 유산 공원, Greentree, 버드나무 및 캘리포니아 가정의 지역 사회를 포위한다.

2003년5월 24일 에, Irvine 경찰국은 서비스, 마을 경계 및 공도 윤곽 요청에 근거하여 3개의 지역으로 도시를, 분할하는 지리적인 근거한 치안을 유지를 실행했다. 각 지역에는 지정된 지역 내의 지역 사회에게 경찰 업무의 납품을 책임지는 지휘관이 있다. 기로는 관리자, 순찰 경관, 소통량 장교, 담정, 사회 봉사 장교, 학교 자원 장교 및 범죄 예방 장교를 포함하여 35명의 맹세한 경찰관 그리고 4명의 민간인 직원을, 고용한다. 이 팀원의 각각은 1 년간 기로 지역 봉사에 확약된다.

무엇이 당신을 위해 하기 위하여 "할 수 있어는가" Geo 치안을 유지하? 우리는 그것이 당신에게 작은 마을 감각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개인적인 지역 사회에 익숙한 인근 장교와. 우리의 임무는 우리가 무슨을 정의한다. 이 임무는 완전성, 품질 서비스, 출납책임의 우리의 가치를 적용해서 성취되고 모두에 있는 존경 우리는. 우리의 목표는 당신의 지역에 충격을 가하는 문제점 공중 안전 그리고 삶의 질을 소유권을 가지고 가서 서비스의 최고 수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결심 지역 사회 관심사에 있는 자원을 확대하기 위하여는, 사회 봉사, 지역 사회 개발 및 안전한 환경 제공의 어려운 문제를 충족시키기에 있는 당신의 지역 지휘관과 작동하는, 공공 토목 공사에서 대표자를 포함하는 인근 증진 팀 (N.E.T.)는 형성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인근에 관하여 저희 당신의 생각을 교환할지도 모른다 차량으로 당신이 이 웹사이트를 교통 정보 당신의 지역 사회에 관하여 당신에게 둘 다에 유용한 찾아낸다 나의 근실한 희망, 이고. (949) 724-7025에 저에게 연락하게 자유롭게 느끼십시오.

근실하게,

베리 Aninag (Barry Aninag)
지역 지휘관 (Area Commander)